경남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기술직원 모집공고
(사)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경남지체장애인협회(경남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)에서 유능하고 역량 있는 인재를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바랍니다.
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는 전국조직을 갖춘 장애인편의시설 조사 및 연구개발 전문기관이며, 「장애인 ·노인 ·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」 제9조의 3에 의거 보건복지부장관이 지정한 [편의시설설치 기준적합성 확인업무] 대행기관으로서 장애인편의시설 설치 관련 인증기관이기도 합니다. 우리 센터에서는 유능하고 자기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인재를 발굴 채용하고자 다음과 같은 인재를 모집합니다.
2022년 11월
1. 모집대상 : 경남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기술직원
2. 모집분야 및 응시자격
모집분야 | 담당업무 | 근무센터 (지역) |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 모집 인원 | |
필수자격요건 | 기타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| ||||
기술직 | 장애인 편의시설 기준 적합성 확인업무 | 창원시창원센터 | 전문분야(건축, 토목, 조경, 편의증진)관련 전공 또는 (산업기사 이상) 소지자 | -학력: 초대졸이상 (졸업예정자 포함) -경력: 신입/경력 -우대사항: 장애인 | 1명 |
창원시마산센터 | 1명 | ||||
양산시센터 | 1명 | ||||
김해시센터 | 1명 | ||||
진주시센터 | 1명 |
※ 필수자격요건 확인 후 지원요망
※ 제출서류 목록 확인 후 지원요망(가능한 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으로 작성요망)
3. 근무조건
❍ 근무형태 : 정규직(신입 또는 경력직), 수습기간 3개월
(2023년 1월 1일부터 임용 예정)
❍ 담당업무
가. 편의시설 설치와 관련한 자문 및 기술적 지원
나. 장애인 편의시설 설치에 필요한 기술 및 매뉴얼 개발
다. 장애인편의시설 기준적합성 확인 업무
라. 편의시설에 대한 이용자 평가결과 제시 및 개선 추진
❍ 소 속 : (사)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경남지체장애인협회
❍ 근 무 지 : 하기 표 센터 및 지역 확인
소속 | 근무센터 | 소재지 |
(사)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산하 경남지체장애인협회 /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| 창원시창원센터 |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450 (종합운동장 134) |
창원시마산센터 | 창원시 마산합포구 반월서 7길 59 | |
양산시센터 | 양산시 북안남 5길 15 | |
김해시센터 | 김해시 인제로 258 장애인복지관 | |
진주시센터 | 진주시 대신로 232번길 16 |
※ 업무특성 상 도내의 센터간 순환근무를 할 수 있음.
❍ 기타조건은 우리 협회 직원 인사규정 및 편의센터 인사규정에 의함
❍ 보수 기준: 경상남도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 인건비 가이드라인에 준함
4. 전형절차
❍ 1차 : 서류전형(입사지원서 및 경력사항 등 심사)
❍ 2차 : 면접전형(1차 서유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면접심사)
5. 제출서류
- 아래 해당서류를 우편, 이메일,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제출
※ 구비서류
○ 입사지원서(이력서 및 자기소개서) 1부(필수)
○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 1부(필수)
○ 최종학교 졸업(예정)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○ 자격증 사본 각 1부(해당자에 한함)
○ 경력증명서 각 1부(해당자에 한함)
○ 장애인 등록증 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6. 지원방법
❍ 취업사이트 내 지원(첨부된 입사지원서 양식으로 작성 필요)
❍ 이메일, 등기우편(마감일 도착 우편만 유효), 방문 접수
- 주소 : 창원시 성산구 웅남로 316 지식산업센터 지원동 404호 경남지체장애인협회
- 이메일 : kappd2800@naver.com
7. 접수기간
❍ 2022. 11. 15. ~ 2022. 12. 09.
※ 지원자가 없거나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시까지 공고가 연기될 수 있음.
8. 전형일정
- 1차 전형 합격자(면접대상자) 발표 : 합격자 개별 통보
- 2차 전형 면접일시 : 추후 안내(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)
- 최종 합격자 발표 : 추후 안내(최종 합격자에 한함)
- 면접장소
: 창원시 성산구 웅남로 316 지식산업센터 지원동 404호 경남지체장애인협회
-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게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.
※ 전형일정은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9. 기타사항
○ ‘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’에 의거 하여 채용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14일의 반환청구 기간을 가지며 해당 기간 내에 반환청구 요청 시 서류를 돌려드립니다.
○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취소 또는 임용을 취소하며, 응시원서상 기재 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입니다.
○ 기타 채용관련 문의는 인사담당자
(TEL:055-266-0500 / E-mail: kappd2800@naver.com)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